skip to Main Content

공지사항

더라스클리닉의 새로운 소식을 전합니다.

울쎄라
더라스클리닉의 리프팅 - 울쎄라를 소개합니다.

Ulthera technology

울쎄라의 온도

울쎄라®는 마이크로포커스 초음파 에너지를 사용하여 65°C가 넘는 열을 조직에 일관적으로 가하면서 신생 자가 콜라겐 형성이
시작되기 위해 콜라겐 수축과 변성이 발생하는 역치 온도에 도달하게 합니다.

다양한 에너지 양상의 온도 영향
첫 단계: 콜라겐 변성
울쎄라 치료 직후 보이는 초기 리프팅 효과는 진피 및 피하 조직에 있는 정밀하고 정확한 병변 내에서 열로 유도된
콜라겐 응고, 변성 및 수축이 발생하고 이로 인해 열 응고점(TCP)이 생성되는 일련의 변화로 나타납니다.
두 번째 단계: 신생 자가 콜라겐 생성 및 콜라겐 리모델링
이런 병변이 생성되면 염증 상처 회복 반응이 나타나 장기간 조직 리모델링을 촉진하고 추가적인 리프팅과 탄력 개선 효과를 나타냅니다.
~65°C 온도에서는 내부 교차 결합이 해제되며 콜라겐 변성이 시작됩니다.
아래 그림에 제시되듯이 이 리프팅 단계에는 세 가지 단계가 중첩되어 나타납니다.
염증

염증

치료 직후부터 70일까지

대식세포가 “손상된” 조직을 분해하여 이를 둘러싸고 사이토카인을 분비하여 TCP의 회복과 리모델링을 촉진하는 섬유아세포 같은 세포의 증식을 자극하면서 상처 치유에 영향을 미칩니다.

증식

증식

치료 후 수 시간 이내에 시작

이 단계에서는 섬유아세포가
새로운 콜라겐(주로 3형)과 콜라겐 매트릭스 재건
중요한 기타 단백질을 합성합니다.

성숙 및 리모델링

성숙 및 리모델링

치료 후 3주~ 1년

이 단계는 일반적으로 치료 3주 후부터 시작하여 최대 1년 동안 지속될 수 있습니다. 이 단계는 주로 제3형 콜라겐이 자체적으로나 다른 단백질과 함께 견고한 교차 결합을 형성하는 제1형 콜라겐으로 대체되는 기간입니다.

Ulthera technology

울쎄라의 깊이

초음파는 기전 상의 속성으로 인해 피부에 영향을 미치지 않고 피부 표면 아래 어떤 깊이든 미세하게 집중될 수 있는 유일한 에너지원입니다.
울쎄라® 시스템은 3가지 깊이(1.5, 3.0 및 4.5mm)에 있는 조직에 정밀하게 열을 가합니다.
초음파를 사전에 정해진 깊이에서 미세하게 집중시키면 주변 조직에 영향을 미치지 않고 정확한 열 응고점(TCP)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울쎄라®는
다양한 깊이에 정밀한 분할 에너지를 전달합니다.

Ulthera technology

울쎄라의 정밀성

실시간 영상 촬영으로 의사가 정확하게 에너지가 축적되는 위치를 제어하고 뼈와 혈관 같은 구조를 피할 수 있습니다.
이로써 표적 조직층을 정밀하고 일관된 치료할 수 있어 안전하고 효과적인 치료를 보장합니다.

  • 카톡상담 이벤트 인스타그램 유튜브 오시는길